Home > 학과 소개 > 학과장 인사말

Greetings from Head

학과장 인사말

공지사항 :

학과장 인사말 화학생명공학과 학과장 인사말 입니다

화학생명공학과 학과장 <strong>홍성엽</strong>

화학생명공학과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화학생명공학과는 화학공학과 생명공학이 융합되어 탄생한 학과로서 화학 산업과 생명 산업에 기여할 인재를 양성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화학공학 산업은 인간 사회에 기본이 되는 의식주와 관련된 여러 가지 제품과 다양한 산업 활동에 필요한 원료와 소재를 공급하는 기초산업 분야이며, 지구의 환경, 에너지, 인류의 건강과 복지와 관련된 분야로서 현재 많은 각광을 받고 있는 산업이며 또한 인류의 근심을 해결할 수 있는 산업입니다. 생명공학 산업은 항생제 등 대표로하는 의약품 산업의 발전을 필두로 하여, 바이오 에너지 산업 및 환경 산업, 그리고 최근에 인간게놈프로젝트, 바이오센서 및 이미징 등이 관련되어 현재 급격히 발전하고 있는 산업이며 미래의 산업으로 인식되고 있습니다.

화학생명공학과는 160여명의 학생들을 지혜와 인의 그리고 용기를 갖춘 인재들로 양성하기 위하여 7분의 훌륭하신 교수님들이 새로이 마련된 좋은 실습실과 기자재 등의 시설을 활용하여, 현재와 미래의 화학공학과 생명공학 산업에 기여할 수 있는 인재의 육성에 힘쓰고 있습니다.

화학생명공학과 여러분!
훌륭한 미래의 인재의 양성이란 공동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하여, 서로 화합하고 협조하여, 미래에 대한 비젼을 갖춘 멋있는 학과를 만들 수 있도록 같이 노력합시다.

서경대학교 화학생명공학과 학과장 홍성엽

교내퀵링크 Quick Links

교과목 이수체계도
전공교과목 상세안내
현재 페이지 QRCode
화학생명공학과 학사일정학교 및 학과 학사일정
화학생명공학과 싸이클럽
N 공지사항
J 취업정보
G 갤러리
R RSS
구글 번역기를 이용해서 번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화학생명공학과 사이트맵 화학생명공학과 사이트맵입니다